심리상담센터

심리최면상담센터 세계보건기구(WHO) & 미국 심리학회 공인. 최면 심리상담센터, 이 점이 다릅니다.

코웨이렌탈

미용구인

제주영어마을

파피에르내포

플레이포커머니상

전자담배액상

센터운영시간

평     일 : 오전10시~오후7시

토요일 : 오전10시~오후7시

화요일, 목요일 : 야간상담

공휴일, 일요일 : 휴무

상담 후기

온라인상담

상담 예약
032.472.1119

문자 수신
010.4219.3119

상담 비용

CLOSE

O
P
E
N

우울증치료

본문

학창시절에 환경이 비슷한 친구들끼리 어울려 다녀서 그런지 누구하나 특별하지도 않았고, 또 그렇다고 서로 환경을 부러워하거나 그런일들은 없었다.

하지만 대학에 들어가서 보니 환경이 다르고 집안분위기가 다른 친구들을 보면서 우리집이 좀 이상한건가,, 왜 우리부모님은 나를 더 살갑게 대해주지 못하셨을까? 나는 비빌구석이 없는데 쟤네는 뭐가 저렇게 행복한걸까 싶었다. 처음엔 왜 다른지 궁금함이었는데 비교를 거듭하다보니 하루를 실망과 좌절로 보내게 되었다. 별일 아닌것처럼 보였을지 모르지만 나는 우울했다. 남들과 다름에 내세계가 흔들리는 것 같았고, 아팠다.

 일반상담은 6개월쯤 받은 것 같은데, 좋아지는 것도 모르겠고 비용이 만만치 않게 들어서 중간에 종료하였고, 약은 먹으면 잠을 잘 수가 없었다.하지만 최면상담은 나의 생활 패턴을 다시 찾아주었다. 4년만에 내가 내 삶을 이해할 수 있다고 느껴졌다. 우울하다. 이런 기분이 나쁘다고만 생각해서 안으로 가둬두려고만 했었지만, '괜찮다. 그럴 수 있다. 이해하고 싶다.' 라고 생각을 하는 내가 참 괜찮게 느껴질 때도 있다. 최면상담 5번만에 내 중심을 잡아가게 되었다.


 

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이메일 : better@change4u.kr

체인지 심리상담센터